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外

소액결제

by 글벌레 2009. 2. 18.
반응형

아마 핸드폰 소액 결제 ,
특히 자동 연장 결제로 골치 아프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저같은 경우도
타사 이용 요금으로
한달에 팔백 몇십원씩 거의 3년간 결제 되어온 것을
작년초 어느 날 우연히 발견했었습니다.......

이게 참 신경 쓰고 요금 청구서 보지 않으면,
잘 안 보이기도 합니다 _ _

일단 제가 쓰는 이통사에 문의 결과
제 핸드폰이 저의 부지불식간에
이벤트에 참여되었고,
그 결과로 제가 쓰지도 않는
타사 서비스 소액 결제가 매달 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저는 제가 쓰는 이통사 고객센터로
이벤트에 참여된 계기가 부당함을 강하게 어필하고,
(이벤트 참여 기억도 없다고 했습니다. 그러므로 알지도 못하게 가입된
것은 무효라고 주장했죠.........)

환불을 요구하였습니다.

총 누적액 3만원 내외 돈이지만
내가 쓰지도 않았고 , 쓰지도 않을 서비스로 돈이 나간 것은 열 받죠......

몇번의 강력한 어필 결과,
이통사로부터 해당 서비스 제공사와 협의후 연락하겠다는 통지를 받았고,
그 이후 자동 연장 결제는 해지되었고,
다 돌려받지는 못하고
만육천원 정도를 다음달 핸드폰 사용 요금 감면 형태로 환불 받았습니다.

아마 저 같은 경우 그래도
무난히 해결한 경우일 것입니다.


사기에 속하는 핸드폰 소액결제들은 막아주는 대한민국이었으면
하는 바램을 남기며 글을 마칩니다.

그 걸 왜 못 막을까? 궁금혀지네 _ _

반응형

댓글